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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경영

신뢰와 감동, 균형과 조화로 지속성장발전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사이버신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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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존중

  1. 고객을 존중하고 배려함으로써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한다.
  2.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끊임없는 혁신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한다.

행복일터

  1. 개인의 창의를 존중하고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근로환경을 제공한다.
  2. 정당하고 공정한 평가가 이루어지도록 하며, 성과에 대한 적정한 보상이 이루어지도록 한다.
  3. 회사와 임직원의 신뢰와 소통을 통하여 상호 존중하는 기업문화를 조성한다.

상생경영

  1. 거래회사와 동등한 위치에서 상호 존중하고 공정한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한다.
  2. 거래회사와 상호 이익과 공동의 발전을 추구함으로써 동반자적 관계로 성장한다.
  3. 거래회사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상생협력의 선순환 기업생태계를 조성한다.

환경경영

  1. 회사는 국제기준을 기반으로 한 환경경영 체계를 구축한다.
  2. 환경 법규를 준수하고 원료의 투입, 제품의 사용, 폐기 등의 전 과정을 고려하여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3. 청정생산 공정 도입과 최적 환경오염 방지기술 적용으로 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한다.
  4. 천연자원, 부산물의 활용으로 자원 순환형 사회를 구축함으로써 생태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5. 청정에너지 사용과 녹색기술 적용으로 온실가스 배출을 줄인다.
  6. 환경경영 성과를 공개하여 경영의 투명성을 확보하여 지속가능성을 지향한다.

기업시민

  1. 지역사회에서의 책임과 의무를 다함으로써 국가, 사회와의 공동번영과 발전에 기여한다.
  2. 지역사회의 법, 문화와 가치관을 존중함으로써 조화로운 화합을 추구한다.
  3. 지역사회 발전 차원의 다양한 공익활동을 전개하고, 자원봉사, 재난구호 등 사회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한다.

인권경영

  1. 인간의 기본권리인 인권을 존중하고 국제적으로 인정된 인권기준을 지지한다.
  2. 인권을 존중하는 진정성 있는 경영활동이 이루어지도록 실사의무(Due Diligence)를 다한다.
  3. 회사에 제기된 인권과 관련된 불만과 피해를 적시에 논의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정도경영

  1. 업무와 관련하여 이해관계자와 정당하지 아니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
  2. 임직원은 회사의 자산이나 정보를 이용하여 개인적 이익을 취하지 않는다.
  3. 경쟁사와 선의의 경쟁을 추구하고 공정한 거래질서를 준수한다.
  4. 탈세, 회계부정, 환경오염 등 위법행위가 있는 회사와는 거래를 제한 할 수 있다.
  5. 회사의 직위와 직무를 이용하여 특정 정당이나 사회단체의 이익이 되는 활동을 하지 않는다.
  6. 임직원은 회사의 품위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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